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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게임 잡지 GameStar:
- 플레이어 캐릭터의 움직임이 투박하고, 아바타에 무게가 없습니다.
- 더 좁은 공간에서 빗자루 컨트롤이 복잡함
- 열린 세계는 상대적으로 빈 무대, 상대적으로 적은 상호작용, NPC 낮/밤 주기 없음, 역할이 없는 경우 상호작용 없음
- NPC는 생명이 없습니다... 당신이 가까이 갈 때까지 애니메이션과 함께 기다리다가 때때로 배경에서 완전히 정적인 상태로 서 있습니다.
- 프리뷰에 포함된 활동은 오픈 월드 표준의 평균 이하였습니다.
- 목소리의 높낮이를 바꾸면 작게 들린다.
- 극도로 선형적인 임무를 보여줌
발매가 한 달도 안남은 작품이 엄청나게 하자가 많아서 충격이군요.
<호그와트 레거시>는 PS5, XSX, PC로 2월 11일에 발매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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