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리메이크 수준의 리마스터인 '크라이시스 코어 파이널 판타지 VII 리유니온'의 제작 사항이 공개되었습니다.
이하 리유니온의 프로듀서인 사토 마리코는 언리얼 엔진 4로 밑바닥 부터 전부 새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PS5와 XSX에서 60프레임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PC에서는 120프레임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PS4와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어느정도 프레임으로 돌아갈지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예상은 30FPS)
FF VII 리버스의 프로듀서 키타세 요시노리는 "게임 경험이 모든 플랫폼에서 견고하고 동일하게 훌륭한 체험을 제공할 것이기에 플레이어가 어떤 플랫폼으로 플레이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슨 엔진으로 제작한지도 모를정도로 오래된 게임인 크라이시스 코어의 리마스터가
사실상 리메이크 수준으로 엔진 교체와 모델링, 폴리곤 모두 새로 제작한 부분이 있어서
굉장히 훌륭한 리마스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크라이시스 코어 파이널 판타지 VII 리유니온'은 올해 겨울 발매 됩니다.
728x90
반응형
'신작 게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베요네타 3’ 발매일 발표 (0) | 2022.07.13 |
---|---|
스퀘어 에닉스, '크라이시스 코어 파이널 판타지 7 리유니온'의 개발은 리메이크 수준 (0) | 2022.07.12 |
SIE,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PS5 업그레이드 비용 논란 (0) | 2022.07.07 |
루미너스 프로덕션, '포스포큰' 23년 1월 24일로 발매 연기 (0) | 2022.07.06 |
SIE,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2022년 11월 9일 발매 확정 (0) | 2022.07.06 |
댓글